인생 사용설명서 강의영상 입니다

 

12 Comments
푸른하늘 02.25 01:17  
유다는 레아의 넷째 아들로서 영적장자였다. 하나님의 백성은 내 생각과 하나님의 말씀이 충돌 될수있다 그 때에는 내 생각을 꺽고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해야한다. 다말은 지혜로운 여인이었다.내가 선택해서 가는 출발점과 코스는 달라도 도착지는 같다. (하나님의 계획은 반드시 이루신다). 형통은 과정이 아닌 결과를 말하는것이다. 하나님은 하나님의 계획대로 하나님의 방법으로 일하신다. (도착지점은 요셉의 국무총리). 하나님의 일을 할수있는 에너지가 충만한 젊은 청년과 같은 일군들로 인천광민교회가 채워지고 세워지기를 기도합니다.
관리자 02.25 11:49  
아멘!
교회 안에 청년들로 채워지며
현재 있는 성도들도 청년의
마음으로 헌신하고
매일매일 부흥하는 인천광민교회가
되기를 우리모두 기도하고 축복합니다.
관리자 02.25 11:49  
정집사  3시간전  39.7.19.65  답변 수정 삭제 잠금
꿈이 있는 요셉에게 형통함을
주신 하나님 그하나님께서

준비하는자를 쓰십니다.

시간가는줄 모르고 빠져드는
사이다강의 갈수록 흥미진진
하며 기대가 됩니다.아멘
관리자 02.25 11:51  
매일매일의 삶속에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도록 준비 하시고
하나님의 손에 들려 더욱
멋지게 쓰임받으시길
축복합니다.
제자young 03.01 18:16  
댓글내용 확인
관리자 03.01 18:24  
그리스도인들의 삶은 교회 안에서
배우고 영적으로 무장하여
세상으로 나아가 멋지게
살아드리는 것이다.
삶속에서 빛을 발하시길
축복합니다.
고은 03.01 21:47  
유다는 레아의 4째 아들로 영적장자로 그를 통해 예수그리스도가 오시는 통로로 감당해야한다. 하지만 유다는 깨닫지 못한다.
그의 아들들은 하나님보시기에 악한 자여서 죽이신다. 그들은 하나님께로부터 이탈된 자들이고 육신적인 생각으로 산다. 오실 예수그리스도의 통로를 막는자들이다. 유다의 며느리 다말은 영적으로 깨어있는 자이다. 하나님은 영적장자도 중요하지만 낳는자도 중요하게 생각하신다.
다말을 통해 유다의 씨를 이어가므로 주님의 계획을 이루신다. 하나님은 때를 맞춰 일을 풀어가신다.
요셉이 형들에 의해 팔려가지 않았어도 하나님의 방법으로 이루신다. 출발점은 나의 방법으로 선택하여도 도착지와 주님의 계획은 이루신다. 하지만 내가 선택하는 방법은 많은 어려움이있다. 문제 가운데 이길 수 있는 힘을 주시기를 기도해야한다.
요셉이 멋찐것은 인물만을 말한것이 아니다 그의 수고와 애씀 노력 충성이다. 게으르지 않고 모든일에 최선을 다하는 삶을 살았기에 멋찐것이고 크게 쓰임받는 총리로 세워진 것이다.
요셉은 삶을 통해 하나님을 보여주신것이다. 보디발은 요셉의 삶을 보고 하나님이 함께 하심을 본다.
감옥은 요셉을 준비시키는 기간이다. 비록 억울하게 들어갔지만 그는 원망하지 않았고 하나님께서 늘 함께 하셨다..하나님이 주신 꿈은 반복적이고 꼭 이루신다.
삶을 살다보면 좋은게 좋은거라고 대충 넘어갈때가 많다. 나중의 결과는 후회..
다말처럼 똑똑하게 정확하게 확실하게 일하는 지혜와 분별이 필요함을 기도합니다. 늘 영적으로 깨어있는자로 늘 주님과 교통하는 자로 살기원합니다. 요셉처럼 최선을 다하고 성실한자로 똑똑하게 살게하시고 무엇보다 주님의 은혜를 간구합니다. 주님의 은혜없이는 살아갈 수 없음을 고백합니다.
주님의 은혜와 성령의 충만함으로 형통한 삶을 인도받기를 기도합니다.
환경바라보지 않고 늘 감사하는 삶을 고백하는 딸 되길 기도합니다♥
관리자 03.02 08:25  
말씀이 우리에게 주시는
영향력은 바로 이것입니다.
하나님의 자녀들이 성숙해 지는것~~
말씀이 나를 이끌어 가도록
나를 말씀에 내어 맡길때
복된 삶이 주어집니다.
그러한 삶으로 나아가시길~~
똑순이 03.06 11:44  
유다는 영적장자(레아4남)로 태어나 예수 그리스도가 오시는 통로로 사용됨. 하나님께로부터 이탈된 삶은 죽음을 초래함. 그러므로 하나님의 백성은 자신들의 생각과 말씀 간에 충돌이 일어날 경우 말씀에 순종해야 한다. 다말은 영적으로 깨어 있는 똑똑한 여인으로 지혜로웠고, 하나님의 계획을 성취하기 위해 선택한 여인이다. 하나님께서 함께 하신 요셉은 형통한 자로서, 성실한  삶을 살았다. 형통은 삶의 결과를 말한다. 그는 또한 꿈이 있었고, 그 꿈을 향해 준비하면서 단계별로 성취해 나아갔다. 하나님께서는 준비된 자를 언제인가는 꼭 사용하십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인생에서 준비된 삶을 살아가야 합니다. 늘 영적으로 깨어있는 삶을 살아야 합니다. 그리하여 하나님과의 관계가 바로서야 합니다. 그러한 삶으로 인도하옵소서.감사합니다
관리자 03.10 13:42  
말씀 속에서 점점 하나님과의
관계가 깊어지고~~
그 깊은 관계속에서
생수의 강이 넘쳐흐르는 삶이
되시길 축복합니다.
유민 03.14 01:04  
유다(레아의 4번째 아들)는 영적장자이고 예수 그리스도의 통로이다.
그의 아들들 엘과 오난은 악한 길을 선택하여 죽게 된다. 유다는 그것을 다말의 탓을 하게 되고 셀라에게 주지 못하게 친정으로 가게 한다.
이 때는 계대결혼이 있었는데 예수님이 오실 통로가 씨를 통해 오는 남자도 중요하지만 여자도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계대 결혼이 있었다. (하나님의 선택하신 자들)
하나님은 다말을 통해 계보를 얻기 원하셨다.
그래서 유다->다말(담보물:도장,끈,지팡이)->씨를 물려줌(예수님계보)-베레스.세라

형통은 결과(계획)을 보고 하나님이 함께 하시는 것, 고난 중에서도 전진할 수 있는 에너지인 것이다.
요셉을 보니 하나님 믿는 자로 보이기 때문에 창39:3절처럼 말씀하시는 것이다.->보디발:가정총무,소유를 위탁 간수장:옥중죄수를 맡김,제반사무처리
하나님이 나와 함께 하시응 것을 삶을 통해 보여주는 것이다(2~3절)->하나님의 계획으로 복을 주심.(꿈.통로로 쓰시기위해)
용모가 빼어나고 아름답다는 것은 그 사람의 전 존재를 말하는 것이다.(하나님의 은혜 안에 붙들려 살고 있다는 것)

특별계획 애굽(이스라엘이 종살이)_>민족을 이룸->아모리(죄악으로 정복)->가나안

술 맡은 자,떡 굽눈자를 요셉에 갇힌 옥에 오게하고 그들을 섬기게 하고 꿈을 주심(하나님이 직접 개입)
하나님이 주신 꿈은 반복적,그림은 다른데 본질,내용은 같다(하나님의 작정계획)
하나님은 기억을 통해 일하신다(창41:9~13)
요셉(30세): 애굽 총리,아스낫을 통해 므낫세와 에브라임을 얻음.

하나님이 함께 하시면 형통하게 된다. 고난이 와도 이길 수 있는 힘을 주시고 하나님이 계획하신 먼 미래를 믿음으로 바라보게 된다. 요셉을 보면서 정말 닮고 싶다라고 느껴졌습니다. 제 삶에 간절하게 필요하고 기도하고 있기에...성경은 정말 배우고 배우고 배울게 너무 많습니다! 요셉처럼 똑똑하고 현명하게 사는 삶과 하나님을 믿고 바라보는 것을 적용하며 더 성장 되는 제가 되기 원합니다!!
관리자 03.16 11:28  
요셉처럼 살 수 있다면~~
우리가 다 사모하는 모습입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약속의 말씀을
붙들고 이 말씀이 꿈이되어
우리의 삶을 리더해 나가도록
나를 맡긴다면~~
승리 또 승리만 올것입니다.
그러한 삶이 되시길~~

민수기 2

관리자 0    13

민수기 1

관리자 3    25

레위기 3

관리자 7    39

레위기 2

관리자 12    58

레위기 1

관리자 6    49

출애굽기 9

관리자 4    41

출애굽기 8

관리자 6    39

출애굽기 7

관리자 6    53

출애굽기 6

관리자 8    45

출애굽기 5

관리자 6    32

출애굽기 4

관리자 8    66

출애굽기 3

관리자 8    69

출애굽기 2

관리자 8    57

출애굽기 1

관리자 10    69

창세기 15

관리자 12    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