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대학 강의영상 입니다

 

사무엘상 14 / 흐미~~ 다윗을 후방으로~~

관리자 8 65

사무엘상 14 / 흐미~~ 다윗을 후방으로~~

재미있는 성경공부'

주향목사

8 Comments
푸른하늘 09.26 09:58  
사울을 심판하시기 위하여 전쟁을 하나님께서 일으키신것이다. 하나님은 블레셋 방백들의 마음의 생각을 넣어 주심으로 다윗을 후방으로 빼내시어 다윗을 통하여 사울을 죽이지 않게하셨다. ( 섬세하신 하나님 ! ) 이 땅에 살면서 가난과 죄악에서 무관 할수 없다. 하나님의 은혜 안에 있으면 잃어 버린것 같지만 모든것을  다 찿는다. 사울의 죄악 때문에 그아들과 함께 요나단까지 죽었다. 사울의 업적은 사울 자신의 선택으로 말미암아 불행하고 비참했다. 주님나라를 향하여 복된 인생을 살수 있기를 소망하며 끝임없는 하나님의 은혜를 간구합니다. 감사합니다.
관리자 09.27 22:25  
하나님의 섬세하심~~
권사님도 섬세하시고~~
여기저기 챙겨주시는
섬세함~~
많은 사람을 행복하게
만드는 귀한 섬김을
축복하고 보고싶고
사랑합니다.
고은 10.02 16:02  
다윗을 보면서 하나님의 자녀들은 그 분안에 있을때 위기순간순간 살피시고 보호하심을 본다.
좋든 나쁘던 환경과 사람 배경을 초월하고 말씀으로 하나님의 사랑으로 모두를 품는 다윗의 신앙을 보며 역시 지도자답다 하나님의 기름부음받은 자는 다름을 깨닫는다.
삶이 신앙이 되도록 오늘도 내안에 나를 통해 주님 드러나는 삶 되기를 늘 간구드린다. 하나님과 동역하는 삶 되길 기도드립니다. 성령하나님 아버지사랑합니다♡
관리자 10.05 17:51  
나를 통해 주님 드러나는 삶~~
감동입니다.
날마다 집사님의 삶속에
예수님의 향기가 드러나고
영광 돌리는 삶이 되시길
축복합니다.
나의힘이되신여호와 10.05 16:19  
하나님 마음에 합한 사람 다윗!~~ 하나님을 신뢰하고 그를 의지하는 자의 삶을 어떻게 세세하게 인도하시는지를 너무 잘 보여주시는 말씀입니다.~~ 하나님을 어떻게 섬겨야 하고 어떻게 순종해야 하는지 어떤 위치에서든 겸손한 다윗을 통해 예수그리스도를 봅니다.~~ 감사합니다!
관리자 10.05 17:53  
섬세하게 우리의 삶을
인도하시는 놀라우신
하나님의 계획과 섭리가
사모님의 삶속에서도
함께하시니
늘 형통하시길 축복합니다.
똑순이 10.09 22:22  
블레셋과 이스라엘의 전쟁 ㅡ 하나님이 사울을 심판하기 위해 일으킨 전쟁이다. 이때 하나님은 내적감동 즉 블레셋 방백들의 생각을 통하여 다윗을 후방으로 빼돌리고 사울의 죽음에서 무관하게 하신다.
다윗은 하나님의 섬세한 배려 속에서 위기의 순간을 넘기고,  잃은 모든 것을 되찾고 다음 단계의 삶으로 매진할 수가 있었다. 사울의 업적은 하나님에 대한 불순종으로(42세) 기름부움이 다윗에게로 넘어가고 스스로 불행을 자초하고(67세) 비참한 최후를(80세) 맞이했다.
하나님은 섬세하시다. 그 섬세한 은혜 안에서 삶의 방향을 설정하고, 하나님께 의지하고 살아가면 모든 것을 성취할 수 있는 은혜를 맛볼 수 있다. 믿음은 신앙의 적용이다. 삶의 방향을 신앙적으로 말씀을 적용하여야 한다. 고로 인생을 가치있게 살아갈려고 노력하자! 새로운 가치있는 인생을 설계하자~ 그런 삶으로 인도하옵소서. 감사합니다
관리자 10.13 09:39  
가치있는 삶~~
폐부에 와 닿는 단어입니다.
앞으로 안수집사님의
남은 인생동안 이전보다
더 가치있는 멋진 삶을
사시길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