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대학 강의영상 입니다

 

사무엘하 9 / 천국에 가면 묻고 싶다

관리자 6 48

사무엘하 9 / 천국에 가면 묻고싶다

재미있는 성경대학

주향목사

6 Comments
푸른하늘 10.30 21:15  
인생을 살다보면 생각지 않은 복병이 나타날수도있다. 그 때에는 빨리빨리 문제를 해결 하는것이좋다. 사탄의 특성은 서두르는것이다. 어둠의 공격은 ?  1. 생각 ( 외부에서 )  2. 마음 ( 내부로 ) 3. 영향력을 끼치고 4. 들림의 단계 5. 억압 받는단계로 올수있다. 다윗은 칠년기근과 석달동안 도망과 삼일동안의 온역중에 전염병을 택했다. ( 죽은자가 칠만명 ) 다윗은 40년 통치하는 기간중에 우리아 사건 전에는 지혜롭고 용감하며 하나님 중심으로 살았으나 우리아 사건 이후에는 우둔하고 두려운자로서 하나님과 소통되는 삶을 살지못했다. 하나님 안에서와 하나님을 떠난 삶은 엄청난 차이가 있음을 봅니다. 언제나 믿음있다고 자만하지 않고 끝까지 믿음안에서 승리할수 있기를 힘쓰고 노력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리자 11.10 11:28  
끝까지~~
그렇습니다. 마지막까지 완주하는것이
중요합니다.
하나님 안에서 지혜로운 삶을 선택하며
하나님이 주시는 평강과 은혜 안에서
만족하게 누리는 삶이 되시길
축복합니다.
고은 11.02 14:58  
다윗이게 악한동기가 있었기에 죄를 지은 것이다 마귀가 충동할수밖에 없는 동기를 다윗이 제공했다. 다윗의 생각에 문제였다. 하나님께 영광돌리지않고 자신이 앞선것.
물질의 잘됨도 건강도 자녀도 그어느 모든것에 하나님께서 하셨음에 하나님께 영광돌리는 삶의 고백이 넘쳐나길 기도드립니다. 또한 악한것 틈타지 못하도록 늘 생각관리 잘 다스리고 말씀의 생각으로 주님과 호흡하며 믿음으로 전진하는 하루하루의 삶 되게 하옵소서♡
관리자 11.10 11:29  
하나님과 함께 사는 삶은
하나님 중심의 생각을 품게
합니다.
거룩한 생각으로 승리하며
성령과 동행하는 민감한 영혼이
되어 만족한 삶을 누리시길
축복합니다.
나의힘이되신여호와 11.02 18:05  
하나니과 잘 소통하는 삶!!~~성령충만한 삶이 되려면 영적으로 얼마나 민감하게 살아야 하는지를 잘 배웁니다. 지혜롭게 하나님 중심적인 삶에서 살패한 다윗의 힘겨운 인생을 보면서 하나님없이 사는 삶의 안타까움 또한 보게 됩니다.~~ 영적인 긴장의 끈을 놓치지 않기위해 더욱 말씀안에서 살아야 함을 깨닫습니다.~~감사합니다.
관리자 11.10 11:32  
영적으로 긴장감을 가지고
사는 것이 중요한것을 알지만
우리는 종종 나태해집니다.
말씀 안에서 영적 허리띠를
질끈 동여매고 우리 함께 긴장감을
가지고 달립시다.
끝까지 함께 승리하시길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