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에 전염병이 왔다면 전세계의 그리스도인들이 하나님 앞에 무릎을 끓고 회개하고 돌이켜야한다 . 하나님의 일은 감화 감동을 통하여 일하신다 항상 믿음안에서 민감함을 가지고 살아야한다 하나님과 친밀한 관계를 가지면 문제가 오지 않는다 . 항상 하나님과 멀어지지 않도록 힘써야겠습니다 오직 예수님을 믿는 믿음으로 산다고 하면서도 나 자신의 자아대로 고집대로 살고있는 모습을 다시한번 돌아보며 하나님의 은혜를 구합니다 감사합니다 .
관리자
06.09 14:58
하나님과 친밀함~~
그 안에서 들려오는 하나님의
음성!!!
그 음성을 쫒아 살면 복된
삶이 됩니다.
항상 말씀 안에서 복된 삶을
선택하시며 사시길
축복합니다.
고은
2021.12.19 22:16
사르밧과부를 통해 엘리야를 먹이신 주님..하나님이 일 하실때는 수요와 공급자를 같이 움직이신다.
각자에게 감동감화로 하신다. 나의 작은것 전부를 받기를 원하시는 하나님.. 내 생각으로 하나님의 능력을 가둬놓지말자.
손바닥만한 작은 구름을 보고 비가 올 것을 믿음으로 선포한 엘리야...예수님께서 하신 말씀이 생각난다. 겨자씨만한 작은믿음이 있다면 이 산을 명하여 바다에 던져지라할때 그대로 된다..는 말씀..하나님은 우리에게 늘 믿음과 사랑을 확인하시는 것을 깨닫는다. 끝까지 믿는지 사랑하는지 등.. 늘 스릴있게 일하시는 아버지ㅎㅎ.. 나도 늘 경험해서안다. 응답이 안올때는 또 아슬아슬하게 응답주시려고 그러시는 거구나하고 스스로 나를 내려놓곤한다. 우리아버지는 꼭 그러신다ㅎㅎ 한번은 아버지 이번엔 그렇게 하지 마시고 좀 바로 응답주세요 했는데 또 그러했다ㅋ 그런것보면 모든건 때가 있듯이 아버지도 그분의 때에 적합할때 이루시는걸 본다.우리의 생각보다 크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보이지 않아도 아버지를 믿고 사랑함으로 신뢰하는 딸 되기를 소원합니다♡
관리자
06.09 15:00
보이지 않아도 보이는 삶~~
최고의 믿음의 삶입니다.
우리의 삶을 선하신 뜻대로
인도하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기대하며 사는 삶이 되시길
축복합니다.